가장 안정적으로 온라인을 통해

돈을 버는 노하우가

궁금하신가요?

온라인으로 돈은 벌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셨나요?

  • 돈버는 법을 찾아봐도 온통 스마트스토어 뿐이고..
  • 준비 시간 및 자본금이 많이 필요해 눈앞이 캄캄하기만 하고..
  •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두렵고, 옆에서 가르쳐주는 사람도 없어 답답한 마음뿐

안녕하세요, 안단테입니다.

 여러분의 자본주의 생존 가이드를 담당하고 있으며

경제적 자유를 향한 라인 비즈니스 연구를 즐깁니다.

부끄럽습니다만 저는 전문대를 자퇴한
고졸입니다.

우선 제 소개를 드리자면, 저는 학창시절 공부를 잘하지도, 똑똑하지도 않았던 내성적이고 평범한 한 학생이었습니다.

잘하거나 좋아하는 것도 없었기에 당장 꿈이 없는 채로 아버지의 사업이나 물려받으라는 부모님의 권유에 여느 지방 전문대에 입학하게 됩니다.

하지만 저는 그저 재미가 없다는 이유로 2년을 채 끝내지 못하고 단 1학기를 남겨둔 채 자퇴를 결심했습니다.

물론 주위에선 한없이 저를 뜯어 말렸습니다.

"넌 잘하는 것도 없는데 일단 학교부터 졸업하고 생각해라" "지금까지 학교다닌게 아깝지도 않냐"

라는 말을 들으면서 말이죠.

하지만 전 돈만 좇으면서 하기 싫은 것들을 하면서 사는 삶은 상상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에게 잠재된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살겠다"라는 DNA는 어쩔 수 없었나봅니다.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결국 자퇴를 하고선 돈이 되는 일이라면 닥치고 찾고 배웠습니다.


하지만 오프라인으로 돈을 버는 방법들은


자본이 들어가거나, 인간관계에 부딪히거나, 학력과 스펙이 필요하거나,

그것도 아니면 시간에 너무 얽매이는 등 다양한 한계와 제약이 존재했습니다.


그러던 중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방법은 없을까?" 에 대해 생각해보았고, 


그곳에서 진정한 길이 보였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 라는 어마어마하고 방대한 길 말입니다.


그때부터 강의, 책, 세미나 등의 지식 습득에만 상당한 비용과 시간을 써가며 블로그, 애드센스, 제휴마케팅을 비롯한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그 어떤 비즈니스든 다양하게 연구하고 직접 성과를 내면서 많은 경험들을 쌓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깨달은 게 있다면 온라인을 통해 돈을 버는 건 그리 특별하거나 어려운 일도 아니였고,
그저 모든 건 "실행력" 에 달려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물론 저도 처음엔 쉽지 않았습니다.


책을 읽고, 강의를 듣고, 때로는 밤을 지새워가며 연구하고 또 연구했습니다.


그래봐야 과자 몇 봉지를 사먹을 수 있는 정도의 돈이 벌릴 뿐이었죠. 

하지만 서서히 변화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미친듯이 연구에 매달린 끝에 원래는 말그대로 "전문대 자퇴생 고졸 백수"의 신분에서 현재는 누구나 부러워할만한 액수의 돈을 자유롭게 벌어들이는 수익 구조의 자동화를 이루어냈고,
남는 많은 시간에는 다른 도전과 배움, 비즈니스들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일에 집중이 안될 때면 내키는대로 여행을 다니고, 책을 읽고, 친구들과 놀기도 합니다.

물론 처음부터 이런 꿈 같은 삶을

당장 이루기는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이러한 방향으로의 준비는 필요합니다.


특히 제대로된 직업이 없거나 제 2의 월급을 만들고 싶어하는 직장인의 경우에는 더욱 더 필요합니다.

그렇다고 바로 직장이나 학교를 때려쳐도 된다는 뜻은 아니지만,
월 50만원~100만원 이상의 부가적인 수익을 내보면서
온라인 수익 모델들을 접하는 것으로 "시작"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 하필, 온라인 비즈니스인가요?

애드센스, 제휴마케팅, 네이버 블로그, 스마트스토어, 유튜브...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수도 없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은 결국 온라인 비즈니스라는 본질에서 나온 것들입니다.


여러분이 이 본질을 깨우치지 못한다면, 평생 돈버는 방법이 나올 때 마다 겉핥기식으로 배우면서 불안정한 수익에 매달려야 합니다. 


정말 중요한건 비즈니스의 기본 원리와 사람들을 설득하는 메커니즘을 배우는 것입니다. 


원리를 알게 된다면 위와 같은 새로운 플랫폼이나 돈버는 방법이 등장해도 휘둘리지 않고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일할 수 있습니다

'0원' 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제가 겪었던 시행착오를 겪지 마세요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합니다. 저처럼 매달려서 연구할 시간이 없다는 것 또한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닦아놓은 노하우의 길을 그대로 따라가서 소중한 시간을 절약하세요.


물론 이 강의를 듣기만 한다고 해서 바로 돈이 툭 튀어 나오진 않습니다. 중요한 건 실행입니다. 


제 강의를 듣고 "실행"에 옮기지 않으실 분들은 죄송합니다만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온라인 사업의 기초부터 핵심까지, 클래스를 만나보세요

:  안단테의 온라인 비즈니스 마스터 클래스

여러분은 학교나 직장에서 온라인 사업과 마케팅에 대해 단 한 번도 제대로 배워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지금부턴 이 패키지를 통해 온라인에서 어떻게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효과적으로 고객을 모으고, 설득한 뒤 판매해 돈을 벌 수 있는지에 대한 그 모든 원리를 쉽게 이해하며 배우실 수 있습니다.


물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라고 해서 누구나 알고 있는 내용이란 것은 절대 아닙니다.

이 패키지에 있는 내용들은 어떻게 하면 더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하고 해결해나간 저의 모든 노하우를 집대성한 결과물입니다.


끝없이 연구한 사람만이 터득할 수 있고 현재 극소수의 사람들만 알고있는 내용들을 패키지를 통해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 1
    핵심적인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 뜬구름 잡는 쓸데없는 내용이 아닌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실용적인 스킬만을 담았습니다.
  • 2
    무제한 피드백을 약속합니다 : 단순히 내용을 전달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따라하다가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메신저, 전화, 화면 원격을 통해 즉각적인 해결책을 실시간 1:1의 형태로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
  • 3
    누구나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어렵고 복잡한 용어를 쓰지 않고, 초등학생도 이해할 수 있는 쉬운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직접 수강을 하신 수강생님의 후기

“바로 적용해서 수익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강의”

"마케팅에 대한 본질을 넓은 시야로 바라보며 설명해주십니다.


예전부터 마케팅을 꼭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지만 당장 회사에 들어가 배우거나 몇개월에 걸쳐 진행하는 수십 수백만원짜리 마케팅강의를 수강하기는 힘들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클래스를 신청했는데 안 들었으면 큰일날뻔했네요ㅎㅎ


앞으로 마케팅을 배워나가는데 필수적인 튼튼한 기초를 쌓은 느낌입니다 다른 수강생분들이 말씀하신것처럼 정말 유용한 정보와 자료들을 아낌없이 나눠주셨어요!


수업이 끝나고 바로 일정이 있어서 급하게 실습때 해본것만 몇개 적용해봤는데 수익이 들어오는걸보며 소소한 재미와 동기부여까지 얻었습니다ㅎㅎ


현재 탈잉에서 다른 클래스도 진행하고 계신것 같던데 조만간 그것도 신청할지도 모르겠네요^^; 황금주말에 유익하고 친절한 강의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나연 수강생님
- 프리랜서 모델

“직장인이 가장 효율적으로 부수입을 얻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수익을 얻기위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이 강의를 무조건 들어야한다고 생각해요! 더욱이 직장인이라면 회사의 시간을 제외하고 남는 시간을 투자해 가장 효율적으로 부수입을 버는 방법을 강의해주신다고 느꼈습니다!


온라인 사업경우 강의내용을 단계별로해 계속해서 강의료를 받을려고 하는분들도 많은데 전혀 그런거 없이 모든걸 쏟아부어 강의를 해주십니다..


언제든 모르는게 있으면 연락주셔도 된다고 할만큼 진심을 다해 알려주셔서 감동 ㅠㅜ 솔직히 말하면 다른 사람들은 이 강의를 몰랐으면 하네요..ㅋㅋㅋ 제가 더 잘 하게.. ㅋㅋㅋ"

강연홍 수강생님
- 의류회사 영업직

“무제한 피드백과  탄탄한 노하우가 담긴 강의"

“수업 정말 알차구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경험에서 우러나온 꿀팁들 많이 알려주셔서 쉽게 접할 수 있을것 같고 함께 실습을 통해 바로 수익이 나는것 보고 신기했어요! 저만 알고싶은 정말 좋은 꿀팁들 많이 방출해주십니다..


모르는거 있으면 질문도 언제든 하라구 말씀주셔서 다음에 궁금한거 있으면 여쭤볼게요!!


유익한 강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김지영 수강생님
- 대학생

지금 바로 , 온라인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제가 엄청난 시간을 들이며 노력하고 연구했던 노하우들을 쉽고 빠르게 터득해 온라인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시작해보세요!

이 클래스를 수강하는 순간부터 여러분은 단순한 부업 수준의 지식을 배우는 것을 넘어, 온라인 비즈니스와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함과 동시에 


장기적으로는 돈과 미래에 대한 걱정, 시간 및 공간으로부터 해방되어 일하는 삶의 준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런분께 추천드려요! 

  • 현재의 월급이 만족스럽지 못해 제 2의 월급을 준비해보고 싶은 직장인
  • 온라인 마케팅과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싶으신 사업자
  • 미래가 불안해 온라인 사업을 통해 길을 찾고 싶은 대학생
  • 지식과 경험을 살려 더욱 효과적으로 돈을 벌고 싶은 1인 기업 및 프리랜서
  • 그 외 온라인 비즈니스 및 마케팅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배워보고 싶으신 분

추천드리지 않아요!

  • 시작하자마자 월 천만원 이상의 큰 돈을 쉽게 벌기를 바라시는 분
  • 멤버십을 보고도 노력하거나 실행할 생각이 없으신 분
  • 이미 온라인 비즈니스를 통해 큰 돈을 꾸준히 벌어들이고 계신 분

클래스에서 배울 수 있는 내용

0. 온라인 비즈니스 마스터 노하우

2. 워드프레스 실용 가이드 & 페이지 제작

4. 페이스북 광고 & 페이지 운영 TIP

6. 유튜브 채널 운영 & 영상 제작 TIP

1. 네이버 블로그 운영 전략

3. 이메일 마케팅 완전 자동화 가이드

5. 네이버 카페 마케팅 & 운영 전략

+ BONUS : 클래스 수강생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

자주 묻는 질문 (FAQ)

저같이 아는 게 하나도 없는 사람도 시작할 수 있나요?

클래스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그 외 궁금한 사항은 어디로 질문하나요?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P.S.: 더 이상 시간 및 공간에서 제약받지 않고 자유롭게 일하는 삶을 미루지 마세요!


Copyright - 안단테 수익모델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