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고객을 모으는 이메일 마케팅

기술만 알면 돈 버는 것 어렵지 않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해서 걱정이셨나요? 


이제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 왕초보들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많은 초보자들은 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불안감을 느끼기도 하죠. 


이젠 걱정하지 마세요!


 "이제는 초보도 OK!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 마스터하기" 강의가 여러분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2명 중 1명이 열어보는 이메일을 만들어보세요!

 : 실제 운영중인 <안단테 수익모델 연구소> 뉴스레터의 오픈율

물론 이메일 마케팅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이런 반문이 떠오르실 수 있습니다.


엥? 이메일 마케팅은 너무 구시대적이지 않나..


아직도 이메일을 열어보는 사람이 있나..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메일 마케팅을 조금이라도 "더 빨리 시작할걸.."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이메일 마케팅의 엄청난 효과를 경험 중에 있습니다.


이메일은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인터넷 소통 수단 중 하나이고, 휴대폰 연락처를 묻는 것 보다 훨씬 수집하기도 편합니다.


직접 발송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의 이메일을 열어보고, 상품을 구매합니다.


또한 이메일 마케팅은 돈은 적게들고 효과는 가장 큰 광고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광고비를 계속 쏟아부어서 새로운 고객을 찾는 것이 아니라, 예전에 모아둔 이메일 (이것 자체가 자산이고 돈입니다) 주소로 메일을 발송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여러분이 이메일 마케팅을 지금 시작해야할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이 가져다주는 실질적인 혜택들

1. 확인할 수 있어요!

여러분이 발송한 이메일 중 사람들이 어떤 메일을 많이 열어봤는지, 언제 열어봤는지 등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나아가 어떤 것을 클릭했고 실제로 상품을 샀는지까지도 알아낼 수 있죠.


이러한 결과를 통해 고객과 더 친해질 수 있고, 더욱 적절한 뉴스레터와 상품을 만들어내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2. 효율적이에요!

이메일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면 기존 고객이 다시 여러분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고,


메일도 자동으로 보낼 수 있게 설정하면서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3. 끈끈해요!

이메일 마케팅은 대량의 메일을 아무나한테 막 보내는 것이 아닙니다.


메일을 받아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친절한 정보를 제공하고, 여러분을 알리고, 설문조사를 하는 등 매우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 수업 소개

이 강의는 초보자들도 이메일 마케팅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강사는 1:1로 진행되는 강의를 통해 여러분이 이메일 마케팅을 자동화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알려줄 것입니다.


강의를 듣는 동안 여러분은 이메일 마케팅의 핵심 개념과 자동화 도구를 배우게 됩니다.


또한, 실제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이메일 마케팅을 어떻게 적용하는지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강의는 여러분이 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비즈니스에서 더욱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제 "이제는 초보도 OK!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 마스터하기" 강의를 통해 이메일 마케팅을 전문가처럼 활용해보세요!

수업 커리큘럼

# 이메일 마케팅 이론편 (+ 파워포인트를 통한 이론 설명)

# 이메일 마케팅 실전편 (+ 마케팅 툴 스티비 활용법)

이제는 초보도 OK!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 마스터하기를 만나보세요! (기간한정 할인 중)

해당 강의는 이제까지 여러분이 쉽게 접할 수 없었던 1 대 1 맞춤 강의로 진행됩니다.


튼튼한 기초 개념뿐만 아니라 필요에 맞게 메일을 발송하는 방법을 배우실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편하게 자택에서 원격 강의를 들으시면서 질문을 하실 수 있고, 그에 대한 세세한 답변을 즉각적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150,000

₩ 28,000 /

1시간

이메일 마케팅에 관한 이론 설명 및 이메일 마케팅 툴 스티비를 활용한 실전 코칭 60분

100%
  Money-Back   Guarantee

불만족시 100% 환불을 보장합니다.

귀하는 해당 서비스로부터 100% 환불을 보장받습니다. 코칭을 수강한 후로도 효과가 없다고 생각되거나, 불만족할 시 7일 이내로 환불을 신청하시면 어떠한 책임도 묻지 않고 수강 금액 전부를 환불해드립니다.

Andante

실제 코칭을 받았던 수강생님들의 후기

"이 비용으로 이런 강의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

마케팅의 신세계입니다. 친절하심은 물론이셨구 바로 활용할수 있도록 디테일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앞에 계시면서 과외받는 느낌이었습니다.


제 업무에 큰 도움을 넘어 큰 퍼포먼스가 있을것 같습니다.


이 비용으로 이런 강의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탈잉에서 선생님을 만난건 행운입니다 .
오늘 강의 너무 감사드리며 또 다른 강의들도 기대해봅니다.

문*기  // (주) 주완푸드 본부장

"이메일로 마케팅을 시작하시려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이메일로 마케팅을 시작하시려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제가 퇴근 후에 수업을 들은 거라서 중간에 의식의 흐름이 희미해져서 강사님께 중간중간에 다시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무엇보다 좋은 점은 수업을 수강하신 분들은 수업이 끝나고도 궁금한 점이 있을 때 강사님께 물어볼 수 있다고 해요.!

이*윤  //  마케터

해당 수업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이 강의에서는 이메일 마케팅의 기본 이론부터 시작하여, 이메일 마케팅에 필요한 툴을 다룹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수많은 이메일을 보내고, 이메일을 받은 사람들이 반응할 수 있는 내용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강의에서는 이메일 마케팅의 기본 원리와 효과적인 전송 방법에 대해 학습하게 됩니다.


이어서, 이메일 마케팅에 필요한 툴들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이메일 마케팅 툴은 이메일을 전송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강의에서는 국내 대표 이메일 마케팅 툴인 스티비에 대해 배우고, 각각의 기능과 사용법을 익히게 됩니다.


더불어, 이메일 마케팅에서 성공적인 캠페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도 배우게 됩니다. 캠페인을 만드는 것은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강의에서는 캠페인을 만드는데 필요한 내용과 이를 어떻게 디자인하고, 전송할지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메일 마케팅은 받는 사람들의 반응이 중요한데, 어떻게 이를 분석하고 개선하는지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이 강의는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을 배우고 싶거나, 기존에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지만 더욱 효과적으로 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함께 이메일 마케팅의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해당 강의는 Anydesk 라는 화면 원격 연결 프로그램과 전화 통화를 통해 수강생님의 컴퓨터 화면을 함께 보며 진행하는 온라인 원격 강의입니다.


여러분은 1:1 화면 원격 및 전화 코칭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 툴을 사용하는 방법을 더욱 쉽고 빠르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강의 진행 시 별도 문의 바랍니다.)

아래에 해당되는 분들께 강의 추천드려요!

해당 강의는 이메일 마케팅을 비즈니스에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고자 하는 사업자 및 마케터, 블로거 또는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운영자를 위한 강의입니다.


이메일 마케팅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쉽고 빠르게 메일 발송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1. 1
    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신 분
  2. 2
    이메일 마케팅을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아직 고민중인 마케터
  3. 3
    이메일 마케팅 툴을 활용해 판매를 일으키는 안정적인 사업을 진행하고 싶으신 사업가
  4. 4
    온라인 마케팅 자동화 및 판매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으신 분
  5. 5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잠재고객 연락처를 확보하고 싶은 분

이메일 마케팅을 아직 해보지도 못했거나, 시도해보았으나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한 분들은 꼭 이 강의를 참고해주세요!

이런 분들께는 강의를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이미 이메일 마케팅 툴을 능숙하게 다루고 매우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진행을 잘 하고 계신 분

안단테  //  강사

안녕하세요! 안단테랩스를 운영 중인 안단테입니다.


저는 어릴 때 부터 시간적 · 경제적으로 자유로운 삶을 꿈꿔왔는데요.


하지만 학창시절에 공부도 잘하지 못했고, 특출난 재능도 없어 고민이 많았죠.


겨우 합격한 전문대조차 그저 "지루하다"는 이유로 자퇴한 뒤, 고졸 백수의 신분으로 다양한 강의와 책으로 독학하며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돈 한 푼 벌리지 않아 절망에 빠진 적도 있었지만, 현재는 일하고 싶을 때 일하는 자유로운 사업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저를 출발점으로 현재는 다른 사업가분들의 "행복한 사업 최적화"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께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문가 이력


- <안단테랩스> 대표

- <안단테랩스>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네이버 블로그 운영 중

- 구독자 약 3,000명 대상 주간 뉴스레터 운영 중

- <초보자도 쉽게 이해하는 구글 검색엔진 최적화> 저자


강의 이력


1 )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 - 겨울학기 영상 컨텐츠 마케팅 강의 진행

2 ) 백석대학교 - SNS 마케팅 포트폴리오 완성 과정 강의 진행

3 ) (주)엘피파트너스 - 이메일 마케팅 기업 강의 및 자문

4 ) (주) 풀리어센트 - 이메일 마케팅 기업 강의

5 ) 온라인 강의 플랫폼 탈잉, 크몽, 클래스 101, 인클 등 - 이메일 마케팅 강의 진행


그 외 각종 기업 강의 및 대행 다수 진행

Andante /  Online business coach

더 많은 수강생 후기를 만나보세요!

"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되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되었습니다.


수업이 끝나도 질문드린 내용을 정리해서 카톡으로 또 전달주신다 하니 감사드립니다.


번창하세요! !

여*정  // 자영업자

"이메일 마케팅에 이렇게 다양한 기능이 있는지 오늘 많이 배웠습니다 :)"

이메일 마케팅은 처음인데 강의내내 쉽고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저처럼 처음 교육 들으시는 분들도 이해가 쏙쏙 되실 것 같아요!


이메일 마케팅에 이렇게 다양한 기능이 있는지 오늘 많이 배웠습니다:)


두시간 내내 친절하고 차분하게 교육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오늘 배운 내용으로 내일부터 열심히 실행해보겠습니다~~

정*윤  //  (주) 단비식품 소속

바로 지금, 이 가격에

이메일 마케팅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언제까지 미루실 건가요?


이제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에 대한 전문가가 되어보세요.  


이 강의를 통해, 이메일 마케팅의 기초부터 실제 적용까지 모두 배울 수 있어요.


또한, 강의 후에는 여러분도 이메일 마케팅 전문가처럼 자동화된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을 거에요.


지금 바로 강의를 신청해보세요!

₩ 150,000

₩ 28,000 /

1시간

이메일 마케팅에 관한 이론 설명 및 이메일 마케팅 툴 스티비를 활용한 실전 코칭 60분

100%
  Money-Back   Guarantee

불만족시 100% 환불을 보장합니다.

귀하는 해당 서비스로부터 100% 환불을 보장받습니다. 코칭을 수강한 후로도 효과가 없다고 생각되거나, 불만족할 시 7일 이내로 환불을 신청하시면 어떠한 책임도 묻지 않고 수강 금액 전부를 환불해드립니다.

Andante

© 2022, 안단테 수익모델 연구소